Xiaomi Mi 12s Leica Classic과 Vivid 중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작성자:Hyman 시간:2022-11-30 14:43

사진 업계에서 가장 클래식한 브랜드인 라이카 카메라는 수년에 걸쳐 휴대폰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고유한 라이카 렌즈와 이미징 시스템을 점차 주요 브랜드의 주력 휴대폰에 도입해 왔으며, 샤오미는 7월 휴대폰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그 중 하나인데 이 휴대폰을 구입한 후 많은 친구들이 촬영할 때 라이카 클래식과 비비드 두 가지 모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두 가지 모드 중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Xiaomi Mi 12s Leica Classic과 Vivid 중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Xiaomi Mi 12s Leica Classic과 Vivid 중 어느 것이 더 낫나요?

라이카 비비드

라이카 클래식 모드로 촬영한 사진과 비교할 때, 라이카로 촬영한 생생한 사진은 더 생생하고 밝으며, 더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와 더 멋진 사진을 제공합니다.이것의 대가는 찍은 사진이 깊이감이 없고 평면적인 사진처럼 보인다는 점이다.그냥 평범한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하려고요.Moments에 올리기에 적합한, 한 눈에 지나가는 장면은 처음에는 사람들의 눈을 빛나게 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라이카의 생생한 색상 조정은 시중의 다른 여러 휴대폰의 색상 조정과 유사하여 대중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직설적으로 말하면, 과포화 전사(샤오미 12SUltra의 라이카 Vivid)는 밝기와 알고리즘 측면에서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과포화 전사는 여전히... 말하지 않겠습니다. 모두가 이해합니다. .) 저속한 것들이 대중에게 더 잘 받아들여지기 때문입니다.색상 외에도 라이카의 비비드 모드에서 알고리즘 개입과 샤프닝이 더욱 뚜렷해 사진이 더욱 선명해지지만 갑자기 플라스틱 같은 느낌이 나타나게 됩니다.

라이카 클래식

라이카 카메라 튜닝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알고리즘 개입과 선명도가 크게 줄어들지만 색상은 라이카 카메라 스타일과 더욱 일치합니다.라이카 클래식 모드로 촬영한 사진은 피사계 심도가 더욱 깊어지고, 빛과 어둠이 더욱 분명해지며, 빛과 어둠의 관계가 강해지고, 사진이 더욱 고급스러워지며, 사진 촬영과 수집에 적합합니다. 더욱 실감나고 이야기가 있는 사진을 기록하겠습니다.예를 들어 일부 예술 사진 대회에 참가할 때는 라이카 클래식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알고리즘과 선명도가 너무 높지 않으면 확대할 때 사진이 약간 흐릿해집니다.그러나 이것은 진짜입니다.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채도가 높고 선명도가 지나치게 높은 장면을 너무 많이 보아서 포화도가 좋고 선명도가 너무 높은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라이카 클래식, 키워드: 현실감, 두께, 피사계 심도, 사진.

5배 망원 렌즈 아래에서는 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라이카 비비드(Leica Vivid)는 라이카 클래식(Leica Classic)보다 더 선명하여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요약하자면: 5배 라이트 줌은 선명해야 하며, 선명함을 선택하고 AI를 켜십시오.

위는 Xiaomi Mi 12S Leica Classic 또는 Vivid 중 어느 것이 더 나은지에 대한 자세한 소개입니다. 실제로 이 두 모드의 차이는 일반 사람들의 눈에는 그다지 크지 않으므로 촬영할 때 다른 모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면에서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은 꼭 가보세요!

샤오미 12S

샤오미 12S

3999위안치

  • 1세대 Snapdragon 8plus 모바일 플랫폼동적 성능 스케줄링WiFi6 강화 버전LPDDR5 전체 상태 버전라이카 전문가용 광학 렌즈5천만개 초선명 메인 카메라IMX989 1인치 초대형 밑창샤오미 이미징 브레인4500mAh 대용량 배터리2600mm 대형 VC 액체 냉각67W 유선 2차 충전 50W 무선 2차 충전6.28인치 AMOLED 화면Harman Kardon 대칭형 스테레오

관련 모바일 백과사전

인기 모바일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