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i K60 8+의 남은 HP는?

작성자:Hyman 시간:2023-02-14 10:44

홍미 K60은 홍미가 출시한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성비 모델이다. 휴대폰 성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품 중 하나로 프로세서는 스냅드래곤 풀버전을 사용한다. 8+ 또는 잔여 체력 버전?이 모델을 구매하고 싶은 친구들이 많이 궁금해할 것 같아요. 에디터가 자세히 설명해줄 거에요!

Redmi K60 8+의 남은 HP는?

Redmi K60 8+의 남은 HP는?

사양과 매개변수를 비교해 보면 Snapdragon 8+의 정식 버전과 잔여 버전 모두 TSMC의 4nm 공정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CPU 주파수입니다.Snapdragon 8+의 전체 버전과 비교하여 잔여 버전의 Cortex-X2 슈퍼 코어 및 Cortex-510 소형 코어의 주파수는 0.2GHz 감소했으며 Cortex-A710 대형 코어는 0.3GHz 감소했습니다. GHz. GPU 주파수는 변경되지 않고 CPU 주파수도 변경되지 않습니다.두 칩 모두 동일한 생산 라인에서 나오더라도 잔여 버전 칩은 기본적으로 표준 주파수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 스크랩이자 최악의 웨이퍼입니다.

즉, 잔여 버전은 실제로 불량 칩과 동일합니다. 실제로 휴대폰에 사용한다면, 냉각 시스템이 좋지 않은 모델이라면 전력 소모가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더 쉬워요.따라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스냅드래곤 8+의 다운클럭 버전은 제조사가 원가 절감을 위한 노력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연히 스냅드래곤 8+의 정식 버전을 탑재한 모델만큼 실제 체감이 좋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휴대폰은 잔여 버전이기도 한 스냅드래곤 8+ 프로세서의 다운클럭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풀블러드 버전에 비해 확실히 성능 차이는 있지만, 그 격차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게임 및 일상 사용에 있어 대부분의 사용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자에게 구매를 적극 권장합니다.

레드미 K60

레드미 K60

2299위안치

  • 아직 개봉되지 않았어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모바일 백과사전

인기 모바일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