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다양한 지역의 제조 비율을 조정하고 중국 생산량의 25%를 인도로 이전할 수도 있습니다.

작성자:Haoyue 시간:2024-06-24 23:45

하드웨어 구성이든 소프트웨어든 애플은 늘 휴대폰 시장의 선두주자였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애플과 나란히 존재하지 않고, 관련 부품 제조도 전 세계로 퍼져 있지만 아이폰 때문에 14 시리즈 생산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Apple은 다양한 지역의 부품 제조 비율을 일정하게 조정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편집자와 함께 구체적인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Apple은 다양한 지역의 제조 비율을 조정하고 중국 생산량의 25%를 인도로 이전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Apple 휴대폰의 조립 및 제조는 대부분 중국 공장에서 완료되며 인도, 브라질 등에서는 소수의 휴대폰 조립 및 제조가 완료됩니다.

최근 유명 투자은행 JPMorgan Chase(JPMorgan)의 분석가는 최근 보고서에서 Apple이 인도에서 제품 조립 및 제조 비중을 늘릴 것이라고 판단했는데, 2025년경에는 이 비중이 25%로 높아진다는 의미입니다. Apple 휴대폰 4대 중 1대는 인도에서 조립 및 제조될 예정입니다.

특정 뉴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제조업체는 2025년까지 인도에서 iPhone의 25%를 생산할 예정입니다.."올해 인도 아이폰14 양산 일정은 아직 중국보다 6주 정도 늦었지만 격차가 크게 개선됐다. 그래서 인도와 중국은 내년에 새로운 아이폰 15를 동시에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이터 통신 보고서에 인용된 JP모건 분석가에 따르면 애플은 지정학적 불확실성과 엄격한 방역 정책으로 인해 2025년까지 아이폰의 25%를 인도에서 생산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아이폰 생산 라인 중 일부를 중국에서 이전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밖으로.

보고서에서도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Apple은 2022년 말부터 iPhone 14 생산량의 약 5%를 인도로 이전할 예정입니다..보고서에 인용된 분석가들은 또한 애플이 2025년까지 맥,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을 포함한 모든 제품 생산량의 약 25%를 중국 외부로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현재 애플 생산량의 5%만이 중국 외 지역에서 생산된다.

Apple은 다양한 지역의 제조 비율을 조정하고 중국 생산량의 25%를 인도로 이전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은 2017년부터 인도에서 아이폰 조립을 시작했다.이 회사는 현재 공급업체인 Wistron과 Foxconn을 통해 인도에서 iPhone을 제조하고 있습니다.정부가 PLI(생산 연계 인센티브)와 같은 계획을 통해 현지 제조를 추진하고 중국의 지정학적 긴장이 지속되는 가운데 애플은 아이폰 생산의 대부분을 인도로 이전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폰14의 생산 변화가 전체 시리즈 판매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볼 수 있는데, 애플은 내년 아이폰15에서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이런 정책 변화를 꾀한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인 효과에 대해서는, 해야 할 일은 내년에 Apple의 새 휴대폰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관련 휴대폰 정보

인기있는 휴대폰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