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마트폰 판매량은 계속 하락세, 애플 아너는 추세를 따라잡아 상승

작성자:Hyman 시간:2022-11-25 00:53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왕관 전염병으로 인해 국내외 시장이 계속 부진하고 스마트 폰 판매가 계속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제 많은 친구들이 휴대폰을 쉽게 교체하기를 꺼려하지만 큰 시장에서는. 대부분의 브랜드의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Honor와 Apple 휴대폰은 이러한 추세를 거스르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에디터를 따라가서 살펴보세요!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은 계속 하락세, 애플 아너는 추세를 따라잡아 상승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불확실성과 경기 둔화로 인해 2023년 이전에는 수요가 개선되기 어려울 것으로 내다봤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4% 감소해 소비 수요 둔화로 인해 6년 연속 감소세를 나타냈다.

Apple과 Honor는 상위 5위권 내에서 매출 성장과 점유율 증가를 달성한 유일한 제조업체입니다.

아이폰 판매량은 6.8% 증가해 애플의 시장점유율은 15.3%로 2.8%포인트 상승해 샤오미를 제치고 4위로 뛰어올랐다.

Honor의 점유율은 2021년 3분기 14.7%에서 17.2%로 올랐고, 매출은 2.5% 증가했다.

시장 선두주자인 vivo, OPPO, Xiaomi는 모두 매출과 시장 점유율이 두 자릿수 감소를 보였습니다.

지난 주 IDC는 3분기 중국의 스마트폰 출하량이 11.9% 감소한 7,110만 대를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IDC 중국의 수석 시장 분석가인 아서 구오(Arthur Guo)는 코로나19 사례와 "불리한 국내 및 국제 경제 여건"으로 인해 단기적으로 회복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애플과 아너가 최근 출시한 휴대폰이 워낙 좋아서 인정받을 만하다. 따라서 애플도 국내외에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 꽤 좋은 결과를 낳고 있다. 여전히 비교적 평범하지만 Honor는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브랜드가 앞으로 사용자에게 더 나은 스마트폰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관련 휴대폰 정보

인기있는 휴대폰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