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POCO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휴대폰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단돈 74,800엔입니다!

작성자:Dai 시간:2024-06-24 16:04

샤오미는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시장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터넷에 샤오미가 일본에서 새로운 휴대폰 제품을 출시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제품은 일본에서 출시되었으며 가격으로 볼 때 여전히 비용 효율적인 경로를 취하고 있으며 가격은 74,800엔에 불과합니다. 자세한 내용 소개를 살펴보세요!

Xiaomi POCO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휴대폰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단돈 74,800엔입니다!

6월 27일 닛케이 중국 홈페이지 보도에 따르면 샤오미 POCO가 일본 시장에 진출한 후 가격 우위가 뚜렷해 모바일 게임 마니아와 고성능 스마트폰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샤오미 동아시아 지역 총괄 책임자인 스티븐 왕(Stephen Wang)은 일부 일본 소비자가 국경 간 전자상거래를 통해 샤오미 휴대폰을 구매할 것이기 때문에 일본 시장에 잠재 수요가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시 소식

일본에서 판매되는 샤오미 POCO F4 GT는 퀄컴 스냅드래곤 8 Gen1 모바일 플랫폼을 탑재하고, 47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120W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17분 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128G 가격은 74,800엔(약 3,710위안)에 불과합니다., 다른 회사의 동일한 프로세서를 탑재한 휴대폰은 약 100,000엔에 판매됩니다.이에 비해 POCO F4 GT는 분명히 소비자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샤오미가 일본 시장에 POCO 휴대폰을 판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이달 중순 샤오미 POCO가 일본 시장 진출을 발표했다. 첫 번째 모델은 지난 6월 23일 출시된 샤오미 POCO F4 GT로, 현재 라쿠텐마켓 등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다.이 기계가 일본 시장에 출시되기 전 관계자는 이를 '플래그십 킬러'라고 불렀는데, 이는 가격과 구성 측면에서 사실이다.

샤오미 POCO가 일본에서 출시되면 판매량이 매우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일본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실용적이고, 이렇게 높은 가성비를 지닌 브랜드는 확실히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은 여전히 ​​후속 판매에 달려 있습니다. 결과가 좋으면 샤오미는 반년 안에 다수의 새 휴대폰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휴대폰 정보

인기있는 휴대폰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