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딸이 아이폰14가 혁신적이지 않다고 불평하는데, 애플은 정말 쇠퇴하고 있다.

작성자:Dai 시간:2024-06-24 21:19

애플은 올해 9월 8일 오전 1시 애플의 평소 치약 짜기 스타일을 고수하며 아이폰 14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애플 창업자 스티브 잡스의 딸도 올해 아이폰 14 시리즈에 새로운 것이 없다고 소셜 플랫폼에 공개적으로 불평했다는 점을 언급할 만하다. 이 소식이 한때 화제가 됐던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자.

스티브 잡스 딸이 아이폰14가 혁신적이지 않다고 불평하는데, 애플은 정말 쇠퇴하고 있다.

애플 창립자 스티브 잡스의 딸인 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폰 14 휴대폰이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불평했다. 새 휴대폰으로 바꾸는 것이 옷을 갈아입는 것만큼 쉬운 일이지만 여전히 관심이 없다.이브가 첨부한 이미지도 아이러니로 가득 차 있는데, 남자가 현재 입고 있는 것과 똑같은 새 셔츠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정 뉴스

이브는 "애플 컨퍼런스 이후 아이폰 13을 아이폰 14로 바꾼 사람이 바로 나다"라고 적었다. 이브가 불만을 토로하자 많은 사람들이 신형 아이폰 14에 대한 그녀의 견해에 동의했고, 일부에서는 아이폰 13과 14의 격차를 지적하기도 했다. 화면 크기, 새로 고침 빈도, 저장 공간, CPU 및 카메라를 포함한 기술 사양은 동일합니다.많은 사람들은 Eve의 농담 게시물이 Steve Jobs의 죽음 이후 Apple의 혁신이 가져온 영향을 실제로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애플 창립자 스티브 잡스의 딸조차 아이폰 14 시리즈에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다고 불평했는데, 이는 애플 휴대폰이 여전히 세계 1위를 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간 애플이 정말 내리막길을 걷고 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여전히 그들의 성공에 안주하고 있지만, 그들은 확실히 다른 브랜드들에 의해 따라잡힐 것입니다.

관련 휴대폰 정보

인기있는 휴대폰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