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o X Fold+ 외관 증명사진 등장, 병풍천장 타이틀 획득 예상되나?

작성자:Yueyue 시간:2024-06-24 22:29

vivo vivo X Fold+가 산업정보부의 인터넷 접속 승인 절차를 완료했는데, 신분증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Vivo X Fold+ 외관 증명사진 등장, 병풍천장 타이틀 획득 예상되나?

vivo X Fold+ 외관 신분증 사진 공개

생체의 새로운 접이식 화면 휴대폰은 생체 X Fold+로 명명될 것으로 파악됩니다. 신분증 사진으로 볼 때 휴대폰의 외관은 생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지문 잠금 해제용 홈은 분명히 여전히 화면 아래 지문 잠금 해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배터리, 카메라, 화면은 계속해서 vivo X Fold의 사양을 사용합니다.

vivoX Fold+는 90도 각도에서 '파사드 방송', 120도 각도로 호버링, 30도 각도의 V자형 텐트에서 브라우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동시에 이 기계는 120Hz 내부 및 외부 화면을 지원하고 세계 최초로 19개의 Displaymate A+ 인증을 받았으며 vivo와 Zeiss가 공동으로 개발한 이미징 시스템인 Zeiss T* 광학 렌즈와 vivo Zeiss 전산 알고리즘의 인본주의적 알고리즘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진술.

게다가 기계스냅드래곤 8+ 플래그십 칩을 사용해 고속 충전이 유선 80w, 무선 50w로 업그레이드됐다.

vivo X Fold+는 빨간색 일반 가죽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이 휴대폰에 대한 사전 출시 동향이 있을 것입니다.

증명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vivo X Fold+의 외관은 기본적으로 vivo X Fold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관련 휴대폰 정보

인기있는 휴대폰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