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휴대폰을 DSLR로 바꾸는 새로운 특허 신청

작성자:Qing 시간:2024-06-24 23:23

요즘 휴대폰의 카메라 기능은 초고화소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최고의 카메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진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최근 샤오미는 샤오미 12S 울트라에 실제 1인치 아웃솔 렌즈를 적용한 샤오미 12S 시리즈를 라이카와 공동 출시하기도 했다.최근 일부 네티즌들은 샤오미가 휴대폰 사진에 관한 새로운 특허를 신청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샤오미, 휴대폰을 DSLR로 바꾸는 새로운 특허 신청

사진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분명 수동 줌에 익숙할 거예요. 잘 활용하면 예술적인 효과를 주는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거예요.그러나 수동 줌은 SLR 카메라에서 더 일반적이며 스마트폰에는 기본적으로 없습니다.국가지식재산권청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샤오미의 최신 특허는 스마트폰에 수동 줌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정 뉴스

특허 요약에는 이 특허가 휴대폰 단말기에 사용되는 것으로 나와 있으며, 줌 조절 스위치를 수동으로 제어하면 줌 조절 스위치가 수축 신호 또는 확장 신호를 내보내고 카메라의 초점 거리를 수동으로 무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초점 상태와 장초점 상태를 제공하여 사용자는 제한된 공간의 전자 장치에서 SLR 카메라의 사진 촬영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휴대폰을 DSLR로 바꾸는 새로운 특허 신청

특허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기술은 휴대폰을 SLR로 사용할 수 있으며 줌 스위치를 수동으로 조정하면 단초점과 망원 사이를 전환할 수 있어 사진 촬영 시 사용자에게 더 많은 조작 공간을 제공합니다.

샤오미는 최근 몇 년간 휴대폰 이미징에 큰 중요성을 부여해 왔습니다. 지난 7월 샤오미 그룹은 컨셉 업그레이드, 기술 업그레이드, 아키텍처 업그레이드, 생태학적 업그레이드 등 4가지 주요 수준을 포함하는 이미징 전략 업그레이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샤오미는 이미징 전략 업그레이드를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동시에 이미징 기능을 포괄적으로 통합하고 자체 모바일 이미징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라이카(Leica)와의 전략적 이미징 협력도 발표했습니다.

이 특허 출원에서 Xiaomi는 휴대폰 이미징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사용자가 휴대폰을 사용하여 카메라의 촬영 경험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나는 이 기술이 곧 사용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믿으며, 이 기술이 탑재된 샤오미 휴대폰이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놀라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관련 휴대폰 정보

인기있는 휴대폰 정보